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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이용약관

BIMer 이용약관 | 개인정보 취급방침

 


  (목적)

 

이 약관은 ㈜비아이엠에스 (이하 ‘회사’)가 회원에게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운영하는 www.bimer.co.kr (이하 ‘BIMer)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의 권리 및 의무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호와 같습니다
1. 
서비스 : 사유 여하를 불문하고회사가 운영하는 BIMer를 통하여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용역(회사와 제휴한 온라인서비스 제공자가 제공하는 용역을 회원이 이용하는 경우에는 제휴 온라인서비스 제공자가 제공하는 용역을 포함합니다)
2. 
유료서비스 : 회사가 유료로 제공하는 각종 온라인디지털콘텐츠(각종 정보콘텐츠아이템 기타 유료콘텐츠를 포함기타 일체의 서비스
3.
회원 :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서비스 사이트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동의하거나 기타 회사가 요청하는 절차를 거쳐 서비스 이용 계약을 체결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

4. 아이디(ID) : 회원의 식별 및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
5. 
비밀번호 :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회원의 아이디(ID)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회원의 비밀 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
6. 
게시물 :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서비스상에 게시한 부호ㆍ문자ㆍ음성ㆍ음향ㆍ화상ㆍ동영상 기타 정보 형태의 글사진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7. 
해지 : 서비스 개통 후 회사 또는 회원이 이용계약의 효력을 상실시키는 행위

8. 문자메시지 인증 : 이동전화로 문자메시지 난수를 발송, 고객이 해당 번호를 사이트에 등록하도록 함으로써 회원 인증을 하는 것

 

 

  (약관의 게시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회사의 인터넷 홈페이지(www.bimer.co.kr)서비스 초기 화면에 이를 게시합니다.
2. 
회사는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의 품질 향상 기타 필요한 경우‘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이하 ‘정보보호법’)‘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이하 ‘약관규제법’)’ 기타 관련법령을 위배하지 아니하는 범위 내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이 약관을 개정하고자 할 경우회사는 개정 약관의 효력발생일을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개정 약관의 효력발생일 30일 전부터 1항의 방법으로 개정약관을 공지합니다회원의 권리ㆍ의무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개정이 아닌 때에는 효력발생일 7일 전부터 이를 공지할 수 있습니다.
4. 
개정 약관의 효력발생일 이후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회사는 회원이 개정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회원이 개정 약관에 동의하지 아니할 때에는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회원의 탈퇴 기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5. 
유료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이 이 약관의 개정에 동의하지 아니하여 이용계약을 해지한 때에는 이 약관이 정한 환불정책에 따릅니다.
6. 
회사는 서비스의 품질 향상회원 의사의 충족 기타 필요한 경우이 약관과 달리 개별약관을 둘 수 있고이 경우 1항 내지 5항을 준용합니다.   

 

 

 4   (약관의 적용)

 

전기통신사업법정보보호법약관규제법 기타 관련법령의 규정 중 강행규정과 이 약관의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강행규정을 적용하고전기통신사업법정보보호법약관규제법 기타 관련법령의 규정 중 임의규정 또는 전기통신사업법정보보호법약관규제법 기타 관련법령에 규정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이 약관을 적용합니다.

 

 

 5  (이용계약의 체결)

 

1.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후 회원가입 신청을 하고회사가 위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2. 1
항에 의한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회사는 원칙적으로 서비스의 이용을 승낙합니다회사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별도의 절차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가입신청자가 회원 자격을 상실한 사실이 있는 경우회원 자격을 상실한 날로부터 1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2) 
가입신청자의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3) 
가입신청자가 허위의 정보를 기재한 경우
4) 
회사가 요구한 정보를 가입신청자가 제공하지 아니한 경우
5) 
미성년자인 가입신청자가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아니한 경우
6) 
기타 회원의 책임있는 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승낙할  없는 경우
7)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한 경우

 

3. 1항에 의한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회사는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본인인증을 요청할  있습니다.
4. 1
항에 의한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회사는 서비스 설비의 부족 기타 회사의 사정을 이유로  승낙을 유보할  있습니다.
5. 2
 또는 4항에 따라 회사가 회원가입 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이를 유보한 경우회사는 가입신청자에게  사실을 알릴  있습니다.
6. 
이용계약은 회원가입 절차상 회사가 가입완료를 표시한 시점에 성립합니다.

7. 회사는 서비스의 품질 향상 기타 필요한 경우회원을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이용횟수서비스 메뉴 기타 필요한 사항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있습니다.
8.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영화및비디오물의진흥에관한법률청소년보호법 기타 관련법령에 따른 등급  연령 준수를 위하여 이용제한이나 등급별 제한 기타 필요한 조치를 취할  있습니다.

 

 

 6  (회원 정보의 변경 )

 

1. 회원은 개인정보 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할 수 있고회사가 인정하는 경미한 내용을 변경 또는 수정할 수 있습니다서비스 관리를 위하여 필요한 실명생년월일성별아이디 기타 회사가 정한 사항은 변경 또는 수정할 수 없습니다.
2. 
회원은 회원가입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즉시 개인정보 관리화면을 통하여 이를 수정하거나 이메일 기타 회사가 정한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3. 2
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아니함으로써회원이 입은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회원 또는 제3자에 대하여 손해배상 기타 일체의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하고회사 또는 회사와 제휴한 온라인서비스 제공자가 입은 불이익에 대하여 회원은 손해배상 기타 일체의 책임을 부담합니다.

 

 

 7  (개인정보 보호  도용에 대한 책임 )

 

1. 회사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에관한법률』상의 개인정보보호규정 및 정보통신부가 제정한 『개인정보 보호법』등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하고 개인정보 보호 및 사용에 대하여 관련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적용합니다.
회사의 사이트에 공식적으로 링크된 이외의 사이트에 대하여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아니합니다.
2. 
회원은 가입 또는 정보 변경 시 반드시 본인의 이름생년월일 등 기타 정확한 본인 정보를 입력하여야 하며 타인의 정보 도용 등 허위정보를 입력할 경우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거나 관련 법령에 의거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8  (회원의 아이디  비밀번호의 관리 )

 

1.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고회원은 제3자에게 이를 알리거나 알게 하여서는 아니됩니다3자가 이를 이용하여 회사 또는 회사와 제휴한 온라인서비스 제공자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게 하여서도 아니됩니다.
2.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회사는 회원의 아이디 사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회원의 아이디가 회원의 개인정보를 유출할 우려가 있는 경우
2) 
회원의 아이디가 반사회적이거나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경우
3) 
회원의 아이디가 회사 또는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할 우려가 있는 경우
4)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한 경우

3. 회원이 회원의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가 유출되었거나 3자가 이를 사용하고 있음을  경우회원은 즉시 회사에 이를 통지하고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4. 3
항의 경우회원이 회사에 대하여 유출 사실 또는 3자의 사용 사실을 통지하지 아니하거나 또는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아니함으로써회원이 입은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회원 또는 3자에 대하여 손해배상 기타 일체의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하고회사 또는 회사와 제휴한 온라인서비스 제공자가 입은 불이익에 대하여 회원은 손해배상 기타 일체의 책임을 부담합니다.

 

 

 9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하여 통지할 필요가 있는 경우전기통신사업법 기타 관련법령 및 이 약관에 별도의 규정이 없는 한 회원이 회사에 제시한 이메일주소로서 그 통지를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의 전부 또는 등급별판매자별구매자별로 통지를 할 필요가 있는 경우, 7일 이상 회사의 인터넷 홈페이지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10  (회사의 방침)

 

1. 회사는 전기통신사업법 기타 관련법령을 위반하지 아니하며회원에게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3. 
필요한 경우회사는 회원의 전부 또는 일부의 개인정보에 관한 통계자료를 작성하여 회사의 마케팅자료 또는 광고자료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이 경우에도 회사는 개인정보의 보호 기타 관련법령에서 정한 규정을 준수합니다.
4. 
서비스 이용 관련하여 회원이 제기한 불만 기타 의견이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한 경우회사는 관련 규정 및 절차를 통하여 이를 처리합니다회원이 제기한 불만 기타 의견에 대한 회사의 처리 결과에 대하여는 회원에게 게시판이메일 기타 적절한 방법으로 이를 통지합니다.

 

 

 11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됩니다.

 

1) 회원가입의 신청 또는 회원정보의 변경시 허위내용을 기재하는 행위
2) 
3자의 개인정보를 도용하는 행위
3) 
회사가 게시한 정보를 변경하는 행위
4) 
회사 기타 3자의 저작권 기타 일체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5) 
회사 기타 3자에 대한 명예훼손업무방해 기타 불법행위
6)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선량한 풍속에 반하는 정보문장도형 등을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거나 3자에게 유포하는 행위
7) 
회사의 사전 서면에 의한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
8) 
회사의 사전 서면에 의한 동의 없이 회사로부터 얻은 정보를 3자에게 제공하거나 기타 방법으로 회원 자신의 이용 이외의 목적으로 사용하는 행위 
9)
회사의 사전 서면에 의한 동의 없이 회사로부터 얻은 유료서비스를 제3자에게 제공하거나 공유하는 행위

10)교육 기관에서 구매한 유료서비스를 상업용 목적으로 활용하는 행위

11)기업에서 구매한 유료서비스를 개인 또는 기업과 재거래하는 행위

12)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2. 회원은 정보보호법 기타 관련법령 약관이용안내 기타 회사가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3. 
회원은 회사가 별도로 공지한 이용제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4. 
회원은 회사의 사전 서면에 의한 동의 없이 회사로부터 서비스를 받을  있는 권리권한을 증여하거나 양도 또는 담보제공 기타 일체의 처분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됩니다.
5. 
회원이 1 내지 4항에 규정한 사항을 위반한 경우회사는 회원 또는 3자에 대하여 민ㆍ형사상 일체의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하고회원은 회사 또는 회사와 제휴한 온라인서비스 제공자에 대하여 민ㆍ형사상 일체의 책임을 부담합니다.
6.BIMer
에서 제공하는 모든 편집저작물(라이브러리, 템플릿, 동영상 자료 등 관련 콘텐츠, 이하편집저작물’)의 소유권과 저작권은 회사에 있습니다. 회사의 서면동의없이 편집저작물을 상업적인 용도로 사용하거나, 복제 및 수정 배포할시 법적인 제재를 받을수 있습니다.

 

 

 12  (서비스의 제공 )

 

1. 회사는 회원에게 다음 각호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편집저작물 다운로드 서비스
2) 
검색서비스

3) 편집저작물 제작신청 서비스
4) 
기타 회사 또는 회사와 제휴한 온라인서비스 제공자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2. 서비스는 연중무휴, 1 24시간 제공을 원칙으로 합니다.
3. 
컴퓨터  정보통신 설비의 보수점검교체  고장통신 두절서비스 설비의 장애서비스 이용의 폭주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하거나 제한할  있고 경우 회사는 9조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때에는 사후에 이를 통지할  있습니다.
4. 
회사는 서비스의 품질향상 기타 필요한 경우정기점검을 실시할  있고정기점검 시간방법 기타 필요한 사항은 서비스 제공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5.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범위 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있습니다이러한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내용을 9조에 정한 방법으로 공지합니다.

 

 

 13  (서비스의 변경 )

 

1. 서비스의 품질향상운영상ㆍ기술상의 필요 기타 회사가 인정하는 상당한 사유가 있는 경우회사는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서비스의 내용이용방법이용시간 기타 사항)의 전부 또는 일부를 중단변경하거나 추가(이하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의 품질향상운영상ㆍ기술상의 필요회사의 정책 기타 회사가 인정하는 상당한 사유가 있는 경우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변경할 수 있으며이에 대하여 관련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사는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아니합니다.
3. 1
항 또는 2항에 의한 서비스를 변경할 경우회사는 서비스의 변경 7일 전부터 변경사유 및 변경 내용의 요지 기타 필요한 사항을 제9 2항에 정한 방법으로 게시합니다.

 

 

 14  (정보의 제공  광고의 게재)

 

1.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필요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회사는 회원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9조에 정한 방법 기타 적절한 방법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회사의 서비스화면이나 홈페이지회원의 이메일 등을 통하여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이 1항 또는 2항에 의한 정보 또는 광고를 수신한 경우회원은 관련법령에 따른 거래관련 정보 및 회원의 질의에 대한 답변정보 또는 광고가 회원의 이익을 위한 경우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회사에 대하여 이메일 기타 적절한 방법으로 그 수신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15 (유료서비스)

 

1. 회사는 회사가 제작 및 배포하는 유료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서비스 대금을 정하고, 유료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2. 유료서비스를 구매하는 자료대금을 지급하고 유료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유료서비스를 이용하려는 회원의 자료대금 지급방법은 대행업체를 통한 충전방식에 의합니다.

4. 유료서비스를 이용하려는 회원은 자료대금 결제시에 결제대행사에 지급하여야 하는 결제처리수수료를 포함하여 이를 결제하여야 합니다. 결제처리수수료는 결제대행사가 회원의 대금을 결제하는데 소요되는 비용입니다.

5. 회사가 제공하는 유료서비스에 대한 환불은 원칙적으로 충전한 포인트에 대한 전액 환불만 가능하며, 적립된 포인트는 회원이 서비스의 중지(또는 계약의 해지)를 요청하거나 회원의 귀책사유나 약관 위반으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이 중지된 경우, 아래의 경우를 제외하고는 현금으로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포인트 충전 후, 1개 이상의 다운로드

2. 로그인을 통한 적립 포인트

3. 이벤트를 통한 적립 포인트

4. BIMer Pack을 통한 적립 포인트

5. 기타 금액을 결제하여 충전하지 아니한 적립포인트

6.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한 경우, 회사는 3, 5항에 규정된 사항을 변경할 수 있고, 이 경우 제9 1항을 준용합니다.

 

 

16 (회원의 유료서비스 구매)

 

1. 서비스 화면에 게시된 유료서비스를 구매하고자 하는 회원은 사이트에서 안내하는 절차에 따라 자료를 구매하기 직전까지 자료대금, 납부방법 기타 필요한 사항을 확인하여야 하고, 회원이 이를 승낙함과 동시에 회사와의 사이에 유료서비스구매계약(이하구매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2. 사유 여하를 불문하고, 회원은 구매계약의 무효, 취소, 해제 기타 구매계약의 효력을 부인하는 일체의 주장을 할 수 없습니다.

3. 2항에도 불구하고,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회원은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구매계약을 취소한 뒤 BIMer에서 사용 가능한 포인트로 지급할 수 있습니다.

 

1) 파일이 손상된 자료

2) 게시된 내용과 상이한 자료

3) 기타 회사가 인정하는 자료

 

 

17 (BIMer 환불)

 

BIMer의 적립 , 결제 포인트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회사가 부득이한 사유로 서비스를 지속할 수 없을 경우에는 이를 회원에게 공지한 후 신속하게 잔여 이용금액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이러한 경우 적립에 의한 포인트는 포함되지 아니합니다.

 

 

18 (지적 재산권)

 

1. 회사가 서비스상에 게시한 일체의 서비스(이하 서비스)의 저작권은 회사에게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를 통한 저작권 침해행위나 지적재산권 침해를 허용하지 아니합니다.

 

 

19(양도 금지)

 

1.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습니다.

 

 

20 (계약의 해지 등)

 

1.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고, 해지신청을 받은 회사는 다음 각호의 방법으로 회원 본인의 해지의사를 확인하여야 하며, 회사가 본인의 해지의사를 확인함과 동시에 별도의 절차 없이 이용계약은 효력을 상실합니다. , 회원이 회사 또는 제3자에 대하여 민ㆍ형사상의 책임을 부담하는 등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한 경우, 회사는 이용계약의 효력을 존속시킬 수 있습니다.

1) 회원 본인 또는 적법한 대리인이 홈페이지 탈퇴신청 화면에서 계약 해지 신청

2) 신분증사본을 팩스로 송부하는 등 전화, 팩스, 이메일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회원이 본인의 해지의사를 명백히 밝히는 경우. , 회사가 회원 본인임을 확인한 경우에 한합니다.

2.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별도의 조치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회원이 회사의 명예를 훼손한 경우

2) 회원이 서비스의 제공 기타 회사의 업무를 방해한 경우

3) 회원이 다른 회원의 ID 또는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4) 회원가입의 신청 또는 개인정보의 수정시 회사에 허위의 정보를 제공한 경우

5) 회원이 회사의 사전 서면에 의한 동의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리활동을 한 경우

6)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한 경우

3. 1항 또는 2항에 의하여 이용계약이 해지된 경우, 회원이 등록한 자료는 별도의 절차 없이 삭제되며, 회원이 보유한 포인트 기타 회사에 대한 권리, 권한은 모두 소멸합니다.

 

 

21 (이용제한 등)

 

1. 회원이 관련법령 또는 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기타 필요한 경우,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경고,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의 이용정지 등 서비스의 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2. 1항에도 불구하고,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별도의 조치 없이 즉시 회원에 대하여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주민등록법 기타 관련법령을 위반한 명의 도용 또는 결제 도용

2. 저작권법 또는 컴퓨터프로그램보호법 기타 관련법령을 위반한 불법 저작물, 프로그램의 제공 또는 운영 방해

3. 정보보호법 기타 관련법령을 위반한 불법통신 및 해킹, 악성 프로그램의 배포, 접속권한의 초과행위

4. 기타 1호 내지 3호에 준하는 행위

3. 2항에 의하여 이용계약이 해지된 경우, 서비스 이용을 통하여 회원이 획득한 포인트 기타 혜택은 별도의 조치 없이 모두 소멸되고, 회사는 이에 대하여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아니합니다.

4. 회원이 계속하여 3개월 이상 로그인하지 아니하거나 기타 필요한 경우, 회사는 회원정보의 보호 및 운영의 효율성을 위하여 회원에 대한 경고, 이용제한기타 회사가 정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5. 본 조에 의한 경고, 이용정지, 이용계약의 해지 기타 회사가 정한 조치 등 구체적인 조건 및 세부내용은 회사의 이용제한정책 및 개별 서비스상의 운영정책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6. 본 조에 따라 회원에 대하여 경고, 이용정지, 이용계약의 해지 기타 회사가 정한 조치를 취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제9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를 통지합니다.

7. 본 조에 따른 회사의 조치에 대하여, 회원은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161001부터 적용됩니다. 2014 1120일부터 시행되었던 종전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

 

 

 

 

 

 

BIMer 이용약관 | 개인정보 취급방침

 


개인정보 취급방침

 

BIMer(이하 "회사라 함)는 고객님들의 개인정보를 소중히 다루고 있습니다.

회사는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등 모든 관련 법규를 준수하며 회원님의 개인정보가 보호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정책을 통해 이용자가 제공한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방법을 통해 관리되고 있는지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및 로그인, 원활한 고객상담, 각종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이용자의 회원가입 시 수집하고 있습니다.


1) 
회원 가입시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범위
필수항목 : 희망 ID(이메일), 비밀번호성명전화번호직업직장명(학교명)
2) 
유료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가 개인정보 수탁자(결제대행사)에 의해 수집될 수 있으나, 회사는 결제 정보를 보관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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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상계좌 결제시 : 은행명, 계좌번호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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